실시간 뉴스


에일리, 팝가수 에릭 베네와 콜라보 콘서트 개최


12월3일 '윈터콘서트' 개최

[이미영기자] 가수 에일리가 유명 팝가수 에릭 베네과 콜라보 콘서트를 개최한다.

에일리는 오는 12월 13일 서울 SK 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에릭 베네와 함께 콜라보 콘서트 '윈터 콘서트(Winter Concer)'를 개최한다.

에일리와 에릭 베네의 콜라보 콘서트는 '윈터 콘서트'라는 콘셉트에 맞게 즐겁고 따뜻한 무대를 만들어갈 예정이며, 에일리와 에릭 베네의 단독 공연은 물론 두 사람의 콜라보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에일리와 에릭베네는 이미 지난 6월 에릭 베네의 리메이크 앨범에 수록된 '올모스트 파라다이스(Almost Paradise)'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공연 기획사 측은 "한국을 대표하는 파워풀 디바 에일리와 세계적인 팝스타 에릭 베네, 두 아티스트의 조합만으로도 R&B, 재즈, 팝, 소울 음악의 진수가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보컬리스트의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릭 베네는 미국 최고의 음악상인 그래미 어워즈에 수차례 노미네이트될 정도로 음악성을 인정받은 팝스타로 내한공연 때마다 매진 행진을 일으키며 국내 음악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일리와 에릭 베네의 ‘윈터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일리, 팝가수 에릭 베네와 콜라보 콘서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