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쎄듀, 영어학습 바이블 '천일문' 3.0앱스터디 출시


쎄듀(대표 김기훈)는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교재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천일문의 문장을 언제 어디서나 접할 수 있도록 천일문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천일문 BASIC 3.0 앱스터디(APP-Study)를 출시했다.

영어 학습 교재의 바이블이라고 불리는 '천일문 기본 BASIC 3.0'은 2004년 첫 발간 이후 10년간 구문도서 1위, 누적 판매수 220만부의 기록을 갖고 있으며 이 교재를 활용한 온라인 구문강의 또한 누적 유료수강생 28만 명에 달하고 있다.

교재의 1천1개 문장은 원어민들이 실제로 사용, 빈출되는 표현, 문장으로도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가를 기준으로 엄격한 선별과정을 거쳐 수록됐다. 수능, 내신, 공인영어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체계적인 단계로 구성되어 영어 학습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천일문 앱은 높은 품질의 천일문 문장이 교육용 앱 전문 개발사인 워터베어소프트(대표 조세원)의 기술력을 거쳐 탄생했다.

천일문 BASIC 3.0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통해 간단히 다운로드할 수 있다. 무엇보다 1천1개의 문장을 체화할 수 있도록 직독직해, 영작기본, 영작심화, 반복청취의 체계적인 4단계 학습 프로세스를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직독직해 단계에서는 영어 문장이 의미 단위의 어구별로 제시되고 학습자가 스스로 순차적으로 해석을 할 수 있게 한다. 영작기본 단계에서는 한글 해석과 어구를 제시하며 영작을 해볼 수 있다. 영작심화 단계에서는 어구가 아닌 단어들이 나열되어 영작 난이도를 높였다. 반복청취 단계에서는 학습한 문장들을 지속적으로 청취할 수 있다.

이밖에 학습할 요일과 시간대를 설정하면 랜덤으로 '오늘 한 문장'이 알림으로 뜨는 푸시알림 기능이 있어 언제 어느 때나 학습을 할 수 있다.

쎄듀는 현재 앱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 5천9백원으로 판매되는 앱을 선착순 1천1명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구매자들 중 리뷰를 쓴 사람들에 한해 3명을 선정하여 최신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한다. 천일문 앱은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iOS용은 12월중 출시 예정이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쎄듀, 영어학습 바이블 '천일문' 3.0앱스터디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