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갤노트로 만든 디지털 엽서展 개최


내달 4일까지 서울 삼청동에서 갤노트4 팝업 갤러리 운영

[민혜정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4를 활용한 디지털 엽서 전시회를 개최했다.

25일 삼성전자는 MBC와 '삼성 갤럭시 노트4와 MBC가 함께 하는 디지털 예쁜 엽서展'의 전시회와 시상식을 개최했다.

'삼성 갤럭시 노트4와 MBC가 함께하는 디지털 예쁜 엽서展'은 소비자들이 라디오 프로그램에 응모할 사연을 갤럭시 노트 시리즈에 직접 'S펜;으로 작성, 필기감과 아날로그 감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가 기획한 캠페인이다.

'삼성 갤럭시 노트4와 MBC가 함께하는 디지털 예쁜 엽서展'에는 총 8천565건이 출품됐다. 과거 '예쁜 엽서전'에 비해 3배 가량 출품수가 많아졌다.

삼성전자는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갤럭시 노트4 팝업 갤러리를 마련하고 전시회를 진행한다. 전시회는 오는 12월4일까지 열린다. 각 존에 '갤럭시 노트4', '갤럭시 노트 엣지''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전시한다.

전시회 첫날인 25일에 갤럭시 노트 시리즈로 작성한 디지털 엽서를 출품한 S펜 부문과 손으로 직접 작성한 아날로그 엽서를 출품한 일반 부문 수상자총 24명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S펜 부문 금상 수상자 안희진 씨는 "교사로서 첫 발령지라 더욱 애착이 가는 강원도 정선의 초등학교와 아이들 모습을 담아 보았다"며 "우리 반 친구들에게도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동상을 수상한 이경식 씨는 "디지털과 아날로그는 여전히 공존하고 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그 동안 잊고 있던 감성을 S펜이라는 디지털시대의 새로운 표현 방식으로 전할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이었다"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갤노트로 만든 디지털 엽서展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