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워' 효린×주영, 주차장 안무영상 공개 '섹시 케미'


은밀하고 도발적 커플댄스 '시선'

[박재덕기자] 효린과 주영의 신곡 '지워' 안무 영상이 공개돼 온라인상에 화제다.

25일 0시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워'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효린과 주영은 주차장에서 은밀하면서도 도발적인 커플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앗다.

네티즌들은 '도발적이다', '입술 지우는 안무 너무 섹시하다', '소유 정기고와 다른 다크한 매력커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워'는 가볍게 만나고 헤어지는 요즘 남녀의 쿨한 이별스토리를 그린 감성적인 곡으로, 효린X주영의 섹시한 매력이 가득한 R&B 트랙이다. 씨스타의 'Touch My Body'를 만든 히트작곡가팀 블랙아이드필승이 거부할 수 없는 유연한 멜로디를 선사했고, 엠넷 '쇼미더머니'를 통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래퍼 아이언이 특유의 저음랩으로 남자의 이별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효린과 주영, 아이언. 3명의 합은 각자의 영역에서 분명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은밀하고 쓸쓸한 화법 속에서 섹시하고 애잔한 여운을 남긴다.

'스타쉽의 비밀병기'로 화제가 된 주영은 이미 린, 김진표, 이루펀트 등의 앨범 피처링과 유튜브 라이브 영상의 화제로 두터운 팬덤을 쌓아온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최근에는 엠넷 '싱어게임'에서 로맨틱한 러브송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동안 감각적인 그루브감과 무르익은 감수성으로 주목받았다면, 이번 스타쉽X의 첫 콜라보를 통해 숨겨둔 섹시함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효린과 주영은 '지워'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워' 효린×주영, 주차장 안무영상 공개 '섹시 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