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국내서 G3 '롤리팝' 업그레이드


금주 내로 이동통신 3사 동시에 업그레이드 개시

[민혜정기자] LG전자가 국내에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5.0 버전 '롤리팝(Lollipop)'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LG전자는 'G3' 사용자를 대상으로 금주내로 이동통신 3사 동시에 업그레이드를 시작한다고 23일 발표했다.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롤리팝' 업그레이드 일정을 발표한 제조사는 LG전자가 처음이다.

'G3' 이외의 주요 제품에 대해서도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계획이다. 'G3' 사용자는 LG모바일웹사이트(www.lgmobile.co.kr) 내 다운로드센터에서 내려 받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롤리팝' 업그레이드는 화려한 컬러와 그림자를 사용해 기존의 2차원 평면의 플랫 디자인을 보다 입체적이고 감각적으로 만들어준다. 새로 선보인 안드로이드 런타임(ART)은 앱 실행 속도를 높여준다. 스마트워치, TV, 태블릿 등 다른 기기와의 연동성도 강화된다. 신뢰성 높은 블루투스 기기가 근접해 오면 스마트폰의 잠금이 자동으로 해제된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사장)은 "이번 '롤리팝' 업그레이드를 통해 LG 스마트폰 고객이라면 빠른 사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을입증했다"라며 "앞으로도 구글과 협력을 강화해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전달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국내서 G3 '롤리팝' 업그레이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