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눈성형, 티나지 않는 자연유착법 주목


일년 중 가장 많은 성형 수술이 이루어 지는 시기는 겨울이며 쌍꺼풀 수술이가장 많이 이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강남구 성형외과에 따르면 겨울 중에서도 특히 수능이 끝나고 수험생 할인혜택과 방학이 머물러 있는 12월~1월에 가장 많은 성형수술이 이루어 지며 그 중 가장 많이 진행되는 수술은 쌍꺼풀 수술로 55% 비율에 이르고 그중 20대 이하가 60%를 차지한다.

한국사람의 20% 비율만 쌍꺼풀이 나타나는 만큼 학생들은 생애 첫 성형수술로 쌍꺼풀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그 인기에 따라 다양한 쌍꺼풀수술 종류가 존재하는데 전과는 달리 최근에는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수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겨울방학 성형으로 쌍꺼풀을 선택하는 학생들에게 최근 인기 있는 수술방법은 '자연유착법 쌍꺼풀수술'이다.

기존에는 대게 매몰법이나 절개법을 통하여 쌍꺼풀 수술이 이루어졌는데 자연유착쌍꺼풀은 이 두 가지 수술법이 가진 단점은 보안하고 장점은 증가시킨 수술법이다.

자연유착 쌍꺼풀수술은 매몰법처럼 실에만 의존하지 않고 피부와 근육 조직 사이의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하여 자연스러운 쌍꺼풀이 생기도록 만들어 준다. 특히 매몰법에서 문제가 되는 쌍꺼풀풀림 현상도 해결하면서 피부가 늘어지지 않게 도와준다.

기존의 매몰법의 경우에는 눈꺼풀이 두꺼운 경우에는 진행하기 어려웠다면 자연유착쌍꺼풀은 눈꺼풀이 두꺼운 경우에도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절개를 하기 보다는 바늘 구멍을 통하여 수술을 하기 때문에 흉터나 부기가 적어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워너비성형외과 조용진 원장은 "워너비 자연유착 쌍꺼풀수술은 기존의 수술보다 테크닉과 기술적으로 한 단계 발전된 수술이지만 각 사람에 맞춰 수술방법이나 범위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성형전문병원에서 전문의와의 세밀한 상담을 통하여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어 "쌍꺼풀수술은 재수술이나 부작용이 많은 수술이어서 안전성이 매우 중요한데 자연유착쌍꺼풀수술은 기존 쌍꺼풀수술에 비해 안전성을 높인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을 원하는 사람들이 선호한다"고 강조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눈성형, 티나지 않는 자연유착법 주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