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감엠엔씨, '퀴즈의 신-커플메이커' 출시 사전이벤트


추운 겨울 솔로 탈출을 위한 '퀴즈도 풀고 커플도 만드는' 신개념 게임 애플리케이션이 등장한다.

공감엠엔씨는 게임앱 '퀴즈의 신-커플메이커'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7일부터 12월 5일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www.gmnc.net/event)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개의 보석 아이템이 무료로 제공된다.

퀴즈의 신-커플메이커는 가상의 남녀가 커플이 되어 상대팀 커플과 퀴즈 대결을 벌이는 모바일 게임으로 매월 선정된 커플퀴즈 다승왕(남,녀)은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최대 10명의 유저가 동시에 참여해 채팅과 함께 퀴즈를 풀어나가는 OX광장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나의 아바타를 다양한 패션 의상을 통해 원하는 대로 꾸미는 것이 가능하며 패션 의상을 모으면 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공감엠엔씨 윤보한 대표는 "퀴즈의 신은 퀴즈, 커뮤니티, 채팅, 실시간 네트워크의 4가지 핵심요소를 바탕으로 유익함과 친목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며 "퀴즈의 신-커플메이커의 유저들은 게임상에서 커플을 맺었던 사람과 실제 커플로 발전할 수도 있고, 퀴즈를 풀면서 각 분야의 지식을 늘릴 수도 있다"고 전했다

한편 퀴즈의 신-커플메이커는 사전등록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 정식 오픈할 계획이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감엠엔씨, '퀴즈의 신-커플메이커' 출시 사전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