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엔에이전기, 선박SI 선진기술 공급계약 체결


대우조선해양의 영국 군수지원함과 러시아 쇄빙 LNG선 프로젝트

시엔에이전기(대표 인웅식)가 수입업체가 주를 이루고 있는 국내 선박SI시장에서 대우조선해양이 수주한 선박들에 자사의 선진기술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시엔에이전기는 대우조선해양이 수주한 영국 군수지원함(MARS Tanker) 4척에 배터리 충전장치와 무정전전원공급장치(UPS)를 공급하기로 하였으며 또 러시아 야말(Yamal)프로젝트 15척에 투입될 쇄빙 LNG선 시리즈 1호선에 EM컨디션 F/C도 제공하기로 했다.

EM컨디션 F/C시스템은 비상상황 발생 시 아이스브래이커의 전원으로 배의 네트워크에 전원을 공급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또한 시엔에이전기는 지난 해 미국 셰브런사(chevron)가 삼성중공업에 발주한 셔틀 탱커선에 스러스터 패키지(Thruster VFD drive System total Package)를 공급하는 계약도 체결하는 등 SI시장에서 꾸준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아울러 선박과 조선 분야뿐만 아니라 현대제철 당진 2공장, 울산 현대하이스코, 싱가포르 KEEPEL FELS PUMP 프로젝트 등 산업분야에서도 능동형 고주파필터, 고압/저압 소프트스타터 등을 공급하며 해양, 산업 분야에서 전기 시스템 기술력을 인정 받은 종합기술업체로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시엔에이전기 인웅식 대표는 "오는 2015년 완공을 예정으로 직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최신 사무공간과 안락한 기숙사 등을 갖춘 거제 사옥 신축 공사가 이달초 시작됐다"며 "이번 신사옥 공사를 기점으로 직원들의 업무능률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기술연구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엔에이전기, 선박SI 선진기술 공급계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