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시포씨엔에스, MS다이내믹스AX 세미나 개최


엑시포씨앤에스(AXI4CNS)는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내믹스AX( Dynamics AX)를 이용한 관리회계 전반의 구축세미나를 오는 11월 6일 엑시포씨앤에스 본사 14층 대세미나실에서 가진다.

엑시포씨앤에스는 최근들어 회사를 운영하는데 있어 절대적 요소로 자리 잡고 있는 정보과학 기술을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돕는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내믹스 AX ERP ▲마이크로스프트 다이내믹스 AX 를 이용한 관리회계 전반의 구축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중견기업에 최적화된 마이크로소프트 EPR솔루션 마이크로 다이내믹스 AX의 강력한 관리회계 모듈을 통해 통찰력 있는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과 어떤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경영환경 구축 방안을 소개한다.

엑시포씨앤에스 관계자는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영의 통찰력 확보는 기업의 미래를 좌우하는 중요한 핵심요소다"라며 "효과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준비한 이번 세미나에서 신뢰를 바탕으로 한 미래 경영 환경을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6일 진행된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 2014'에 참가한 HDS CTO(최고기술책임자) 휴 요시다는 "비즈니스 정의 IT 없이는 기업의 미래를 담보할 수 없다"라고 강조하며 회사 내 IT역할, 즉 정보과학기술 활용의 중요성을 설파한 바 있다.

실제 기업 내에서 각종 IT 솔루션들 간에 연결고리없이 별도의 군집을 이루게 되면 데이터의 2중~3중 산출로 통합 데이터의 산출 및 관리가 어려워지며 또 원활하지 못한 의사소통으로 부서간 혹은 관계사 간의 정보 공유를 어렵게 하며 막대한 자금을 들여 투자한 시스템 본연의 기능을 발휘할 기회마저 상실할 수도 있다.

이번 세미나는 오후 2시부터 5시20분까지 열리며 좌석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해야 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시포씨엔에스, MS다이내믹스AX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