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윤주-정준영,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MC


레드카펫 MC는 클라라-이현이-한혜진

[장진리기자] 톱모델 겸 방송인 장윤주와 가수 정준영이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시상식 MC를 맡는다.

장윤주와 정준영은 오는 28일 서울 동대문 DDP에서 열리는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이하 SIA)' MC로 낙점됐다.

'SIA'는 전 세계 트렌드 리더들에게 라이프 스타일의 영감을 주는 이 시대 진정한 스타일 아이콘을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일곱 번째를 맞았다.

올해 '서울'에 주목해 '서울 사람 , 서울의 빛, 서울의 밤(Seoulite, light, night)'라는 콘셉트로 펼쳐지는 'SIA' 사무국은 "장윤주는 톱모델 출신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은 물론, 안정된 진행 실력으로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의 진행을 5시즌째 맡아오고 있어 SIA의 MC로 적격이라고 판단했다"며 "정준영은 오랜 라디오 DJ 경력 뿐만 아니라 현재 Mnet '엠카운트다운' MC로 매주 뛰어난 순발력과 재치로 생방송을 잘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식에 앞서 진행되는 레드카펫에서는 클라라가 지난해에 이어 2회 연속 진행을 맡으며, 온스타일 '솔드아웃'의 MC로 화려한 런웨이를 장식했던 모델 한혜진과 이현이가 클라라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한편 오는 28일 펼쳐지는 '2014 SIA는 온스타일과 tvN, Mnet, 올리브, 스토리온, XTM 등 CJ E&M 채널과 Mnet 아메리카, Mnet 재팬 등 글로벌 채널, 중국의 여우쿠, 투도우 등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생중계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윤주-정준영,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MC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