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SG닷컴, 신세계百 84주년 맞아 명품 할인전


온라인서 인기 있는 명품·시계·주얼리 특가행사로 고객몰이 나서

[장유미기자] SSG닷컴이 오는 27일부터 신세계 개점 84주년 맞이 명품 특가전을 펼친다.

26일 신세계는 오프라인과의 시너지를 겨냥해 온라인몰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외 명품잡화, 시계, 주얼리 특가행사를 마련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는 멀버리, 프로엔자슐러, 투미, 프리마클라쎄, 마이클코어스, 몽블랑, 폴스미스 등 유명 패션브랜드부터 해밀턴, 세이코, 마크제이콥스, CK, 스톤헨지, 헤리메이슨 등 인기 시계브랜드까지 대거 참여한다.

또 SSG닷컴은 오는 27일부터 김장철을 앞두고 김치냉장고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김치냉장고 브랜드 위크'도 준비했다.

최대 18% 할인된 가격으로 김치냉장고를 판매하는 이 행사에는 삼성, LG, 위니아 등 유명 김치냉장고 브랜드의 다양한 특가상품과 브랜드별 사은행사가 펼쳐진다. LG 디오스 김치톡톡 220리터 제품과 327리터 제품을 각 100대 한정 특가로 58만 원대, 137만 원대에 판매하며, 위니아 딤채 구매 고객은 스테인리스 김치통도 받을 수 있다.

신세계 SSG닷컴 최우정 상무는 "신세계 84주년을 기념해 온라인에서 인기가 높은 명품 브랜드와 시즌 인기상품만을 모은 대형 특가상품전을 준비했다"며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개점행사를 통해 소비 회복세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SG닷컴, 신세계百 84주년 맞아 명품 할인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