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히든싱어3' 이승환, 결과 어떻길래…"몰래카메라 같다"


패널 출연 에일리, 결과 듣고 경악

[이미영기자]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이 JTBC '히든싱어3'에서 예측불허 결과를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25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히든싱어3'는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히든싱어' 사상 최초로 라이브 밴드 연주로 진행됐다.

이번 녹화에는 이승환의 절친인 원 모어 찬스의 정지찬을 비롯해, 봄 여름 가을 겨울의 김종진, 전택환, 가수 에일리, 티아라 (소연, 은정, 효민)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 중에서도 에일리는 타 프로그램에서 이승환의 노래를 부른 적이 있다고 말하며, 그 당시 그 무대를 준비하면서 노래를 워낙 많이 들어 자신 있다며 정답 맞히기에 자신감을 내보였다.

하지만 이날 예상을 뛰어넘는 모창 능력자들의 등장으로 에일리 뿐만 아니라 모든 패널들이 당황해 했고, 에일리는 "모창 능력자들이 다 너무 완벽하다"며 "이 상황 자체가 몰래카메라 같다"라는 말로 현장 상황을 표현했다.

아쉽게도 에일리는 스케줄 상 2라운드까지만 보고 먼저 일어나 이승환 편의 결과를 몰랐다. 같이 패널로 출연했던 티아라 멤버들이 다음날 음악 방송에서 결과를 전해줬는데 듣자마자 입이 쩍 벌어졌다고 말하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그러나 에일리는 그 날 모창 능력자들을 생각하니 초반부터 이승환이 위험했던 걸 알기 때문에 한편으로는 이해도 된다고 말하며 "그 날 너무 강했다" "내가 그 자리에 있었으면 더 헷갈렸을 것 같다" "그 자리에서 투표를 안 해도 돼서 한편으론 다행이었다"며 웃어보였다는 후문이다.

'히든싱어' 측은 "에일리는 물론 현장에 있는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히든싱어' 사상 역대 가장 반전 있는 결과다"라고 전했다.

이승환이 출연한 '히든싱어'는 25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히든싱어3' 이승환, 결과 어떻길래…"몰래카메라 같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