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태환 "서프라이즈 서강준, 부럽고 고마웠다"


"서프라이즈에는 서강준만 있는게 아냐"

[이미영기자]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이자 연기자 이태환이 멤버 서강준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태환은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신사옥서 진행된 MBC 새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극본 이현주,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연기자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인 이태환은 "(서)강준이 형과 나는 다른 모습이 있다. 개인적으로 강준이 형보다 남자답고 좀 더 순수하다"고 말했다. 이어 "서프라이즈에는 서강준만 있는 게 아니라는 걸 보여주고 싶다"며 각오를 밝혔다.

이태환은 또 "(서강준에 대한)부러움도 부러움이지만, 저희 멤버들 중에 첫번째로 일을 시작한 거고 강준이 형이 열심히 하는 모습을 봤다. 간접적으로 현장을 체험할 수 있었다. 부럽기보다 고맙고 미안한 마음이 컸다"고 말했다.

최민수와 손창민 등 쟁쟁한 연기자 선배들과 호흡을 맞추게 된 이태환은 "선배들이 쟁쟁해서 오히려 뭔가 하려 하기보다 최대한 모니터를 많이 보고 있다. 일단 많이 배우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오만과 편견'은 나쁜 놈들의 전성시대에 법과 원칙, 사람과 사랑을 무기로 정의를 찾아가는 검사들의 고군분투기를 담는다. '개와 늑대의 시간', '무신'의 김진민 PD와 '학교 2013'의 이현주 작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만과 편견'은 '야경꾼일지' 후속으로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태환 "서프라이즈 서강준, 부럽고 고마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