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벤져스2' 예고 영상 유출, 한국 촬영분도 담겨


오는 2015년 개봉 예정

[권혜림기자] 한국을 배경으로 일부 장면들이 촬영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2' 예고편이 유출됐다.

23일 버라이어티 등 외신들은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첫 번째 예고편이 지난 화요일 유출됐다"고 알렸다. 이 영상에는 한 번도 공개된 적 없었던 울트론(제임스 스페이더 분)의 모습도 담겨 있다.

한국 촬영으로 일대를 떠들썩하게 했던 만큼 서울 도로들을 배경으로 한 장면들도 일부 눈에 띈다. 예고 영상에서 공개된 신들은 대체로 혼돈과 붕괴의 이미지에 가깝다.

지난 4월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 소식이 알려지며 이와 관련한 일거수 일투족이 화제로 떠오른 바 있다. 한국 여배우 수현이 캐스팅돼 관심을 모은 데다, '어벤져스2'가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촬영을 결정한 첫 번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였기 때문.

전작의 인기 역시 관심에 한 몫을 했다. 지난 2012년 '어벤져스'는 4월 한국에서 개봉해 707만4천867명의 총 관객을 모으며 관객몰이에 성공했다.

'어벤져스2'에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크리스 헴스워스·스칼렛 요한슨·사무엘 L.잭슨·크리스 에반스·제레미 레너·코비 스멀더스·마크 러팔로 등 전편에 등장했던 할리우드 톱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한국 배우 수현도 캐스팅됐다. 1편을 연출한 조스 웨던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는다. 오는 2015년 5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벤져스2' 예고 영상 유출, 한국 촬영분도 담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