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강대, 독 휘슬러와 제1회 콜라보레이션 개최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Fissler)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푸드스쿨 학생들이 '제1회 청강 휘슬러 콜라보레이션'을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되는 청강 휘슬러 콜라보레이션의 대주제는 '장인정신과 혁신이 창의를 만나다'로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미션은 주제에 맞는 리포트 제출 및 인터뷰, 최종 프레젠테이션으로 구성된다.

오는 23일에는 1차에 참가자들이 제출한 리포트를 기반으로 그룹별 인터뷰를 시행한다. 휘슬러 담당자는 검토한 리포트를 바탕으로 참가 팀들과 20분간 인터뷰를 하고 이를 바탕으로 선발된 우수 5개 팀은 27일 발표된다.

마지막 관문인 최종 프레젠테이션은 11월 6일 오후 12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우수 5개 팀이 각자 리포트에서 구현한 요리를 직접 시연하고 요리 과정에서 느낀 휘슬러 제품의 독특한 장점을 10분 스피치로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수상팀 전원에게는 휘슬러의 특별한 선물이 지금되며, 1등(1팀)에게는 휘슬러 홍보영상 촬영의 기회도 주어진다.

청강대 푸드스쿨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할 예비 셰프들이 꿈을 펼쳐가는 모습을 '청강 휘슬러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며 "이번 휘슬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본과의 학생들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제품을 조리실습 기구로 사용함으로써 자부심을 갖고 조리 실력을 쌓기 위한 동기 부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강대, 독 휘슬러와 제1회 콜라보레이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