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재윤 "민아에 뺨 맞는 연기, '놀아봤구나' 생각"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에서 걸스데이 민아와 호흡

[권혜림기자]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에서 걸스데이 민아에게 뺨을 맞는 연기를 소화한 배우 조재윤이 촬영 후기를 알렸다.

21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감독 김덕수/제작 ㈜이스트스카이필름·㈜어뮤즈엔터테인먼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연출을 맡은 김덕수 감독과 배우 김상경·문정희·조재윤·최다인·민아 등이 참석했다.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는 10년 째 백수인 아빠 태만(김상경 분)을 딸(최다인 분)이 학교 아나바다 행사에 내놓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사건을 계기로 아내 몰래 본격적인 '아빠 렌탈 사업'에 뛰어든 태만은 아빠를 절실히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만나 여러 해프닝을 겪게 된다.

극 중 민아는 20대 초반의 여성 보미 역을 맡았다. 보미는 태만에게 아빠 역을 의뢰하는 인물로, 인디 밴드의 멤버다. 화가 나면 거친 욕설도 서슴치 않는 캐릭터다. 민아는 극 중 보미를 따라다니는 승일 역 조재윤의 뺨을 때리는 장면도 연기했다.

당시 촬영에 대해 민아는 "조재윤 오빠가 한 번에 때리라고 하셨다"며 "그게 낫다고 하셨다. 감정은 0%였다"고 알려 웃음을 안겼다. 이에 조재윤은 "그건 맞아봐야 안다. 그 장면 촬영 때 김상경과 '민아 많이 놀아봤어. 많이 때려봤어'라고 이야기했었다"고 장난스레 말했다.

김상경이 "맞고 좋아하는 사람은 처음 봤다"고 말하자 조재윤은 "한번 맞아 보시라. 나쁘지 않더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그런가 하면 이날 민아는 실제 자신의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하며 "저희 아버지는 무뚝뚝한 편이시다. 제게 아버지란 존재는 늘 가장 가까우면서도 조금은 먼 분처럼 느껴지는데, 태만 아빠를 겪으면서 '아빠도 살갑고 애교가 많을 수 있겠구나'라고 간접적으로 느껴 뜻깊었다"고 말했다.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에는 김상경·문정희·남보라·채정안·조재윤·민아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월20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재윤 "민아에 뺨 맞는 연기, '놀아봤구나' 생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