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상경 "'아빠를~' 현장, 처음 만난 민아가 가장 인상적"


"아빠 필요한 사람들, 의외로 많을 수 있겠더라"

[권혜림기자] 배우 김상경이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의 작업 소감을 알렸다.

21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감독 김덕수/제작 ㈜이스트스카이필름·㈜어뮤즈엔터테인먼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연출을 맡은 김덕수 감독과 배우 김상경·문정희·방민아·조재윤·최다인 등이 참석했다.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는 10년 째 백수인 아빠 태만(김상경 분)을 딸(최다인 분)이 학교 아나바다 행사에 내놓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사건을 계기로 아내 몰래 본격적인 '아빠 렌탈 사업'에 뛰어든 태만은 아빠를 절실히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만나 여러 해프닝을 겪게 된다. 영화에 출연한 걸스데이의 민아 역시 김상경이 연기한 인물 태만의 고객으로 분해 김상경과 호흡을 맞췄다.

김상경은 이번 영화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이 무엇인지 묻자 "처음 만나서 민아가 가장 인상적었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영화에서 보육원 일일 아빠로 나온다"며 "우연히 보육원 화장실에서 아이들과 마주쳤는데, 진짜 아빠가 필요한 사람들이 의외로 많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영화를 통해 새삼스럽게 알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배역의 직업보다는 전체적인 시나리오가 감동을 주는지가 중요하다"고 알렸던 김상경은 "원작이 있거나 실제 사건을 소재로 한 영화를 좋아한다"며 "이번 작품은 원작이 있다는 것이 마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느낌이었다"고 출연 소회를 알렸다.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김상경·문정희·남보라·채정안·조재윤 등 외에도 걸스데이 멤버 방민아가 출연한다. 오는 11월20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상경 "'아빠를~' 현장, 처음 만난 민아가 가장 인상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