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건형, 오늘(20일) 결혼…예식은 비공개로 진행


11세 연하 예비 신부와 화촉 밝혀

[권혜림기자] 배우 박건형이 오늘(20일) 결혼한다.

20일 오후 7시 박건형은 11세 연하의 직장인 여성인 예비 신부와 화촉을 밝힌다. 결혼식은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박건형과 예비 신부는 지난 2012년에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 2년 여의 교제 끝에 결혼을 약속했다. 예비신부는 유명인이 아닌 평범한 직장인이라 시선을 모았다.

지난 8월 결혼 소식을 알린 박건형은 20일 예비 신부와 백년가약을 맺으며 '품절남'이 된다. 박건형은 결혼과 관련해 지난 8월 이날 자신의 팬카페 '일기일회'에 글을 올려 팬들에게 제일 먼저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박건형은 "힘든 시간들마다 언제나 곁을 지켜줘서 함께해줘서 고맙다는 인사. 지금 이 순간 꼭 하고 싶다"고 말문을 열고 "저, 중요한 소식이 하나 있다. 여러분만큼이나 든든하고 소중한 제 편이 생겼다"고 고백했다.

박건형은 "저 결혼해요. 날짜 외에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들은 아직 없지만 양가 어른들께 허락 구하고 일기일회 식구들에게 가장 먼저 이야기하고 싶었다"라며 "죽을 힘을 다해 무대에 오르고 16년 만에 군생활도 하다보니 태어나 처음으로 입원이란 것도해보고 막상 제 일생일대의 일을 준비할 겨를이 없었네요"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편 최근 박건형은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를 통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건형, 오늘(20일) 결혼…예식은 비공개로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