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농산물영농, 과천 토지 일반에 매각


우리농산물영농은 과천시 문원동 소재의 토지를 일반에 매각한다. 이 토지는 도시지역 내의 자연녹지이며 개발제한구역의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이 토지는 거품제거 측면에서 지주가 직접 매각한다. 현재 필지별 개별 분할등기 조건으로 3.3㎡ 당 40만원~75만원에 매각하고 있으며 필지당 496㎡ ~ 661㎡로 구성되어 있다.

주변 개발제한구역 내의 임야의 시세가 면적에 상관없이 3.3㎡ 당 3벡만원~5백만원 이상을 호가하고 있으며 개발제한구역이 아닌 경우에는 1천만원~1천5백만원을 형성하고 있다.

우리농산물영농이 매각하는 이 토지는 개발제한구역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고 있고 강남과의 접근성과 과천지식 정보타운, 보금자리주택 등 과천의 각종 호재와 이슈가 몰려 있는 지역이어서 투자자의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공휴일에도 현장사무실을 통해 상담할 수 있으며 미리 예약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예약과 문의는 전화(02-504-0709)로 할 수 있다.

한편 행정부처의 이전으로 잠시 홍역을 겪은 과천시는 과천비전 2020을 통해 행정 도시에서 IT미디어 집적 도시로의 탈바꿈을 꾀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과천지식 정보타운, 보금자리주택을 지정 고시한데 이어 판교에 있는 제2 디지털밸리 유치및 조성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농산물영농, 과천 토지 일반에 매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