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프, LG전자와 블루투스 기획전 열어


HBS-900 골드 모델 '0원 찬스딜' 진행

[장유미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오는 13일부터 LG본사와 협업해 'LG TONE+ 블루투스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위메프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HBS-600, 750, 800부터 최신 모델인 HBS-900 GOLD 까지 LG전자의 블루투스 헤드셋의 모든 제품을 선보인다.

LG TONE+ 블루투스 헤드셋은 LG전자의 대표적인 스마트 액세서리다. 지난 8일 판매를 시작한 HBS-900 GOLD 모델을 살펴보면 기존 HSB-900 SILVER 모델에서 보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로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또 명품 오디오 브랜드 '하만 카돈'의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해 우수한 음질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의 형상 기억합금 넥밴드 타입의 디자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뒷부분만 벌어져 착용감을 한층 강화했다.

위메프는 13일부터 시작되는 찬스딜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HBS-900 GOLD 모델을 무료로 한정수량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찬스딜 페이지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Q&A 게시판에 갖고 싶은 이유를 기재하면 완료된다. 좀 더 당첨 확률을 높이는 방법으로는 해당 딜 페이지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위메프 디지털 가전팀 이상민 MD는 "앞으로도 최신 디지털 기기를 가장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위메프를 찾는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프, LG전자와 블루투스 기획전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