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꽃미남 프로게이머' 민찬기, '백지영 프로듀싱 밴드' 셜록 멤버 발탁


내년 초 데뷔 앞둔 밴드 셜록 멤버 합류, 연기 이어 또 다른 도전

[정병근기자] 꽃미남 프로게이머 출신 민찬기가 가수 백지영, 유성은, 길구봉구가 소속된 뮤직웍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백지영의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2일 "민찬기가 백지영이 프로듀싱하는 4인조 밴드 셜록의 멤버로 발탁되어 실력을 겸비한 전천후 뮤지션의 면모를 선보이기 위해 꾸준한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민찬기가 소속된 뮤직웍스의 4인조 밴드는 내년 초 셜록이라는 팀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셜록’은 현재 백지영이 프로듀싱 한다는 것 이외에 밴드에 대한 콘셉트와 다른 멤버들이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민찬기는 2006년 18살의 나이로 프로게이머 데뷔 MBC 게임 히어로 팀의 주축 멤버로 활약했으며 훈훈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스타게이머로 잘생긴 외모 덕에 '미남테란'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프로게이머로서 이름을 날린 민찬기는 돌연 게이머를 그만두고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지난 2012년 KBS2 일일시트콤 '패밀리'를 통해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첫 작품부터 공중파 입성에 성공한 그는 박지윤과 알지커플로 출연해 7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달달한 러브라인을 선보이며 열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민찬기는 실력을 겸비한 전천후 뮤지션으로 연기자에 이어 가수로서 또 다른 도약을 준비하고자 백지영 소속사에 새 둥지를 틀었다.

뮤직웍스 관계자는 "민찬기는 연기력 뿐만 아니라 발군의 음악적 기량을 발휘하고 있어 더욱 주목하고 있다. 찬기는 안보이는 곳에서 더 노력을 많이 하는 노력파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멤버"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꽃미남 프로게이머' 민찬기, '백지영 프로듀싱 밴드' 셜록 멤버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