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녀시대, 中서 속속 귀국…정상 스케줄 소화


드라마 촬영-라디오 진행-팬 사인회 등 예정 일정 그대로

[장진리기자] 소녀시대가 중국에서 속속 귀국, 정상 스케줄을 소화 중이다.

제시카가 팀에서 떠나는 초유의 사태를 맞이한 소녀시대는 지난달 30일 중국 심천에서 열린 팬미팅 '걸스 제너레이션 퍼스트 팬 파티(Girls Generation First Fan Party)'를 마치고 차례로 귀국하고 있다.

가장 먼저 귀국한 것은 수영, 윤아, 써니.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을 촬영 중인 수영과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 보이는 라디오 생방송 진행 예정인 써니 등은 다른 멤버들보다 이른 오후 2시께 귀국했다.

태연과 티파니, 서현, 효연, 유리 등 다른 멤버들 역시 뒤이어 오후 6시께 귀국할 예정이다. 유닛 그룹 소녀시대 태티서로 활동 중인 태연과 티파니, 서현은 오늘(1일) 저녁 7시 30분 서울 청량리의 한 백화점에서 열리는 팬사인회 일정을 예정대로 소화한다.

한편 제시카는 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29일 소속사로부터 소녀시대를 나가달라는 퇴출 통보를 받게 됐고, 이와 관련해 너무나 당혹스럽고 속상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다"고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

제시카는 "저는 그 동안 소녀시대 멤버의 일원으로서 제 개인의 사생활이나 사업에 앞서 소녀시대 활동을 가장 우선시했다. 그러나, 팀을 위한 저의 노력과 헌신에도 불구하고, 저는 소속사로부터 팀에서 나가달라는 통보를 받았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녀시대, 中서 속속 귀국…정상 스케줄 소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