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해킹·SM 갈등 '의견분분'


소녀시대 제시카 "멤버 아니라는 통보 받았다" 논란 불거져

[장진리기자] 소녀시대 퇴출설을 주장하고 나선 제시카 SNS 글의 진위 여부를 두고 팬들의 설왕설래가 이어지고 있다.

소녀시대 제시카는 30일 자신의 중국 SNS인 웨이보에 "회사와 소녀시대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라는 통보를 받았다"는 글을 올렸다.

제시카는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8명으로부터 오늘부터 저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라는 통보를 받았다"며 "저는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 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 매우 당혹스럽다"고 입장을 전했다.

제시카의 갑작스러운 퇴출설 주장에 소녀시대의 팬들과 네티즌들은 각종 추측을 내놓고 있다. 팬들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제시카가 갑작스럽게 팀에서 퇴출될 리가 없다며 '해킹설'을 주장하고 있으며, 또 다른 네티즌들은 제시카가 타일러권과의 결혼설 등으로 SM과 갈등이 생긴 것이 아니냐는 조심스러운 추측을 내놓고 있다.

SM의 대응 역시 추측을 키우고 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제시카의 글에 묵묵부답으로 대응하고 있으며, 소녀시대 멤버들 역시 평소 활발한 SNS 활동을 하던 것과는 달리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

게다가 중국 팬미팅을 위해 오늘(30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한 소녀시대 멤버들 속에서 제시카의 모습이 보이지 않으면서 제시카 퇴출설은 더욱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해킹·SM 갈등 '의견분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