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팔자주름부터 코필러까지 '쁘띠성형' 주목


‘쁘띠성형’이란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보톡스나 필러제를 주입하는 방법으로 비교적 간단히 시술하는 방법을 말한다.

일반 수술에 비해 시술시간이 짧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특히, 직장인들의 상담 문의가 많다. 쁘띠성형이 인기가 높은 또 다른 이유는 시술 후에 바로 결과를 확인 할 수 있고 특별한 회복기간이 필요 없기 때문이기도 하다.

대표적으로 팔자주름이나 이마, 볼 등 주름지거나 살이 없어 푹 꺼진 부위에 볼륨을 더해주는 필러시술을 들 수 있다. 최근에는 주름을 개선하는 동안시술 뿐 아니라 광대, 코필러 등 피부를 절개해 보형물을 넣어주는 기존 성형을 대체하고 있다.

예전에는 노화의 흔적을 개선하기 위한 수술적 방법 과정이 부담스럽고 결과 또한 부자연스러운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요즘은 피부는 기본이고 얼굴의 전체적인 입체감을 살려 근본적으로 얼굴의 라인 자체를 어려 보이게 만드는 것이 최신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노안의 상징인 팔자주름은 입가 피부의 볼륨이 감소하고 피부가 처지면서 더욱 깊어진다. 팔자주름은 나이가 들어 보이게 하는 동시에, 생기 없고 지쳐 보이는 인상을 주기 쉬워 대인 관계에 있어서도 상당한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이는 팔자주름 필러로 개선시술하면 깊은 팔자주름을 완화해줘 어려 보이는 동안효과를 줄 수 있다.

한편 코필러는 상대적으로 짧은 시술 시간, 즉각적인 시술 효과, 가격 그리고 회복기간 측면에서 여러모로 부담이 적다. 영구적이지 않다는 단점이 있지만 마취 크림을 바른 후 약 10분이면 필러 시술이 끝나고 붓기나 멍도 없이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있다.

시술을 받기 전에는 필러 가격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경험과 실력을 두루 갖춘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팔자주름, 코필러 성형 방법을 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술에 쓰이는 필러 재료도 국내외의 의료 안전성을 평가하는 기관의 인증을 받은 안전한 재료를 사용하는지를 꼼꼼히 따져 보아야 부작용의 위험을 낮출 수 있다.

리엔장성형외과 김재우 원장은 “필러 시술의 장점은 30분 내외로 시술 시간이 짧아 일상생활에 지장을 거의 주지 않는다"며 "간단한 수술이지만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당한 양의 필러를 주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팔자주름부터 코필러까지 '쁘띠성형' 주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