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현 "국민과 대리기사에 진심으로 사과"


"성실히 조사받을 것. 반말이나 수사 영향설은 사실 아냐"

[채송무기자] 대리 기사 폭행 사건에 휘말린 새정치민주연합 김현 의원이 참고인 신분으로 검찰 조사에 응하며 해당 대리기사에 사과했다.

김 의원은 23일 검찰 조사에 임하기 전 기자들에게 보낸 성명에서 "국민과 유가족께, 특히 대리기사님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을 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김 의원은 "세월호 참사 이후 상임위,당내 특위, 국정조사 특위를 통해 세월호 참사의 진상 규명과 유가족의 답답한 심정에 함께 하고자 부족하나마 최선을 다하려 노력해왔다"며 "이번 불상사를 막지 못한 점에 가슴 아프게 생각하며 이번 사건으로 유가족들이 더 상처받지 않기를 간절히 원할 뿐"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불상사와 관련해 현재 경찰 조사가 진행 중으로 저 역시 성실하게 참고인 조사에 임하겠다"며 "다만 제가 반말을 했다거나 직분을 활용해 수사에 영향을 미치려 했다는 점은 사실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지난 1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의 거리에서 벌어진 세월호 유가족의 대리기사 폭행 사건과 관련돼 논란이 됐고, 검찰은 김 의원에게 24일 오전 10시까지 참고인 신분으로 출석하라고 통보했다.

채송무기자 dedanhi@i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현 "국민과 대리기사에 진심으로 사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