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코' 출신 지훈, '청담동스캔들' OST 발매


이중문-최정윤 테마곡 불러

[이미영기자]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1 출신 지훈(본명 김지훈)이 OST를 발매한다.

2013년 3월 데뷔 싱글 '내게 온다'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지훈은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SBS 화제의 아침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OST '너만 생각나'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너만 생각나'는 장서준(이중문 분)과 은현수(최정윤 분)의 테마곡으로써 장서준의 애틋한 마음을 잘 표현했으며, 지훈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됐다.

지훈은 '보이스 코리아' 활동 당시 전직 국어교사로 큰 화제가 되었으며, 보컬 트레이너 및 실용음악과 전임 보컬 교수 등 화려한 경력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지훈은 "화제의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OST로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 이번 OST 발매와 함께 앞으로 다양한 곡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청담동 스캔들'(연출 정효, 극본 김지은)은 부와 명성의 상징인 청담동의 비밀스러운 욕망과 상류사회의 추악한 스캔들을 다룬 드라마. 지훈의 '너만 생각나'는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 및 '청담동 스캔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코' 출신 지훈, '청담동스캔들' OST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