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승환, 10월 자선 콘서트 '차카게 살자' 개최


윤상, 전은진 게스트 참여

[정병근기자] 가수 이승환이 오는 10월 14번째 자선 콘서트 '차카게 살자 2014'를 개최한다.

이승환은 10월11일 오후 6시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수변무대에서 자선 콘서트 '차카게 살자 2014'를 개최한다. 이승환과 같은 소속사인 윤상, 전은진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공연의 드레스 코드는 '샬랄라'로, 특별한 디자인 또는 색상에 맞추는 것이 아니라 관객 각자가 생각하는 '예쁜 옷'을 입으며 된다.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자랑하며 올해 개최한 16번의 단독콘서트를 모두 매진시킨 기록을 가지고 있는 만큼 '차카게 살자' 역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01년 시작해 올해로 14회를 맞은 '차카게 살자'는 이승환을 포함한 공연 스태프들이 무보수 또는 공연에 소요되는 실제 비용만 받고 참여하는 자선 공연이다. 공연의 수익금과 팬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은 전액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

'차카게 살자' 공연에 앞서 수변무대 주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승환은 여러 NGO 단체들의 협조 하에 자신의 애장품을 내놓고 판매하는 플리마켓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밖에 다양한 이벤트를 논의하고 있다.

앞서 이승환은 올해만 무려 16회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가요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다양한 콘셉트의 돌발콘서트로 단독 공연을 펼치며 공연 뮤지션으로서의 명성을 높이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환, 10월 자선 콘서트 '차카게 살자'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