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토파인, 아토피 치료제 '신발효도라지' 판매


아토피 관련 전문업체인 아토파인이 발효도라지를 업그레이드해 아토피 치료효과를 높인 제품들을 내놓았다.

아토파인이 내놓은 신제품은 트러블성 피부와 민감한 피부에 탄력성, 유연성, 영양분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토파인 로션', 탄력과 보습에 효과적인 '아토파인 크림',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와 머리결을 줄 수 있는 헤어&바디 겸용 '아토파인 샤워젤' 등 3가지이다.

아토피 전문가인 김정진 박사가 '발효도라지'를 업그레이드해 내놓은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 달리 유산균 함량 및 용량, 흡수율을 높일 수 있도록 뭉침을 개선하였다.

또한 이 '발효도라지'는 민감성 전문 보습제 로션, 크림, 약산성 샤워젤로 이뤄져 있으며 각종 임상실험에서 효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

아토파인은 "도라지청의 유효한 성분들은 새로운 발효도라지에 추가 함유하였으며 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하고 있어 씁쓸한 맛까지 개선하여 기존 도라지청과는 달리 어린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고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분말형식으로 고안했다"고 밝혔다.

이밖에 아토파인 보습제 3세트는 각종 피부의 고민에 시달리는 성인부터 연약한 아기피부에까지 끈적임 없이 영양과 보습을 빠르게 공급한다. 또한 인공색소, 인공향료, 파라벤, 벤조페논 등 민감한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한 처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파인 공식 쇼핑몰 '아토파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토파인, 아토피 치료제 '신발효도라지'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