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韓日 '칸타빌레' 심은경-우에노 주리 만나


캐릭터와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 나눠

[정병근기자] 일본의 노다메 우에노 주리와 한국의 설내일 심은경이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연애의 발견' 후속으로 방영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극본 신재원 박필주, 연출 한상우 이정미) 측은 18일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여배우인 심은경과 우에노 주리가 만났다고 밝히며 두 사람의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우에노 주리는 2006년 방영된 일본 드라마에서 노다 메구미 역을 맡아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으며 톱스타 반열에 올라섰다. 심은경은 ‘내일도 칸타빌레’에서 한국판 노다메이자 엉뚱 발랄 4차원 매력의 천재 피아니스트 설내일 역을 맡았다.

우에노 주리와 심은경의 특별한 만남은 우에노 주리가 '한일축제 한마당'에 초청돼 내한하면서 성사됐다.

지난 14일 청담동에 위치한 루카511에서 환한 웃음을 한껏 머금은 채 서로를 마주한 두 사람은 끊임없이 캐릭터와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우에노 주리는 드라마 촬영 당시 있었던 에피소드를 비롯해 자신의 경험담을 들려줬다.

평소 우에노 주리의 팬이라고 밝힌 바 있는 심은경은 따뜻한 말로 자신을 응원하는 우에노 주리에 감동해 연신 피어나는 웃음과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 그리고 자신이 맡은 설내일 캐릭터에 대한 애정어린 마음과 열정을 한껏 드러냈다.

우에노 주리는 심은경이 표현할 설내일에 큰 기대감과 신뢰를 전하며 끝까지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본의 인기 만화 '노다메 칸타빌레'(원작자 니노미야 토모코)를 원작으로 하는 '내일도 칸타빌레'는 클래식에 대한 꿈을 키워가며 열정을 불태우는 열혈청춘들의 사랑과 빛나는 성장 스토리를 담는다.

'내일도 칸타빌레'는 '연애의 발견' 후속으로 오는 10월13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韓日 '칸타빌레' 심은경-우에노 주리 만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