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내그녀' 정지훈-차예련, 첫회부터 입맞춤 '달달 케미'


'내그녀', 17일 첫방송

[이미영기자]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정지훈과 차예련이 두근두근 입맞춤을 가졌다.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 측이 정지훈과 차예련의 입맞춤 스틸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사 에이스토리를 통해 공개된 심쿵한 입맞춤 현장사진에는 극중 현욱(정지훈 분)에게 입맞춤을 하는 해윤(차예련 분)의 모습이다. 해윤의 살포시 감은 눈에서 두근두근함이 느껴진다.

또한 가을 밤 달콤한 입맞춤을 선보인 정지훈과 차예련 두 사람의 케미 또한 기대가 되고 있다. 두 사람의 입맞춤 사연은 이날 첫회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의 꿈과 사랑을 그린 판타지 심쿵 로맨스 드라마다. 정지훈의 4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정지훈 외에 크리스탈, 차예련, 엘 등이 캐스팅됐다.

정지훈은 모두가 꿈꾸는 워너비 대표님 현욱으로, 차예련은 AnA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등장하며 두 사람만의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내그녀'는 1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그녀' 정지훈-차예련, 첫회부터 입맞춤 '달달 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