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역자활협회, 웹퍼블리셔 무료교육생 모집


KDB나눔재단 지원으로 1기 교육과정 진행중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가 HTML, CSS 등 웹퍼블리셔 교육과정을 무료로 제공하는 '젊은함成'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젊은함成은 KDB나눔재단의 지원 하에 진행되는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의 청년취업지원 웹퍼블리셔 양성사업으로 지난 5월부터 1기 교육과정을 진행해왔고 9월 말에 15명의 교육생이 모든 과정을 수료하게 된다.

이번 웹퍼블리셔 2기 과정은 10월부터 1월까지 4개월 동안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교육장(6호선 버티고개역 인근)에서 진행되고, 주5일 6시간의 교육 프로그램을 소화하게 된다. 만18세 이상 35세 이하의 남녀 성인 중 최저 생계비 대비 소득기준 180% 이하 대상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이력서 면접 교육과 웹에이전시와 함께하는 워크숍, 기업대상 사업설명회 등 취업을 위한 다채로운 활동도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웹에이전시에 취업시 취업지원금 100만원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관계자는 “KBD나눔재단과 함께하는 젊은함成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웹퍼블리셔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2기 교육과정에 관심있는 많은 사람들이 참가해 웹퍼블리셔 분야에 젊은 인재가 다수 탄생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역자활협회, 웹퍼블리셔 무료교육생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