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지애, 강용석에 화해 요청 "나는 다 줬습니다"


페북 글 통해 "다 준다는 의미,희생·사랑의 표현으로 사용되길"

[김영리기자] 방송인 이지애가 과거 아나운서 성희롱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킨 강용석 변호사에게 화해를 요청해 화제다.

이지애는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는 다 줬습니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이제는 케케묵은 이야기, 4년 전 한 정치인의 발언이 도화선이었다. 아직도 그 얘기냐 하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다. 하지만 이로 인한 아나운서들의 상처는 꽤 깊었다"라며 강용석의 발언을 언급했다.

이지애는 "액면 그대로 보자면, 여러 가지 의미에서 그의 이야기는 맞는 것도 같다. 9년 차 아나운서로서 나는 나의 많은 것을 내주었기 때문이다"라며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다 마찬가지겠지만 일터에서 인정받고 시청자에게 사랑받기 위해서 나의 열정을, 정성을 모두 내주어야 했다. 심지어 나눔 특집 방송을 진행하기 위해 장기기증 서약까지 했으니, 나는 아나운서를 하느라 내 오장육부를 다 내놓은 셈"이라고 덧붙였다.

이지애는 강용석에 대해 "그 분은 이 발언으로 인해 정치인의 옷을 벗었다. 술자리에서의 말 한마디 실수로 4년이 지나서까지 시달리는 그 분 역시 말의 중요성을 절실히 깨달으셨으리라 믿는다. 말 값 1500만원. 그것은 결코 과한 액수가 아니다. 이제는 '다 준다'는 의미가 누군가를 위한 희생이나 사랑의 표현으로만 사용되기를 바란다"면서 "오랜 시간 마음 고생했을 그 분과도, 아직도 오해하고 있을 일부 대중과도 이제는 화해하고 싶습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한편 지난달 29일 서울서부지법 제2형사부는 파기환송심에서 여성 아나운서 비하 발언으로 기소된 강용석 전 의원에게 벌금 1천500만원을 선고한 바 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지애, 강용석에 화해 요청 "나는 다 줬습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