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요조바디관리시스템, 군살 관리로 주목


즐거웠던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쉬고 먹다보니 연휴동안 풀어진 생활 탓에 자신도 모르게 1~2kg 이상 군살이 붙은 건 남 일이 아니다. 명절음식은 살이 잘 찌는 고칼로리 음식이 많다.

따라서 식욕이 당기는 대로 먹다 보면 체중이 갑자기 불어나기도 하고 명절 때 찐 군살을 그대로 방치하면 비만체형으로 돌변하기도 쉽다. 그렇다면 군살은 어떻게 빼고 관리하면 좋을까.

다이어트 전문브랜드 요조(YOZO)바디라인의 'EMS 트레이닝+일렉트릭 스파'는 이런 조건을 완벽하게 갖춘 바디관리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당신 만을 위한 특별한 바디관리'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있는 요조(YOZO)바디라인의 'EMS 트레이닝+일렉트릭 스파'는 쉽고 편하게 추석 연휴동안 찐 군살을 말끔히 빼 주는 것은 물론 원하는 명품 바디라인을 만들어줘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요조홀딩스의 관계자는 "이 시스템은 음식물 조절 노력과 맛있는 음식을 앞에 두고 인내심을 발휘할 필요가 없이 하루 20분, 일주일에 서 너번만 투자하면 당신은 특별한 명품몸매를 가질 수 있다"고 전했다.

일렉트릭 스파(Electric SPA)는 지방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미세한 전기 충격을 통해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고도 원하는 지방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하루 20분 정도 편안한 상태로 스파 욕조에 누워 있기만 해도 1일 6시간의 운동효과를 거둘 수 있다.

또한 일렉트릭스파는 일본과 한국의 30년 전자기기 기술과 스파 제조기술이 녹아있으며 일본 산업성과 한국 전기안전공사의 확인을 받은 제품이어서 안전성이 보장된다.

그리고 EMS 트레이닝(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Training, 전기근육 자극)은 전기 패치가 달린 특수 제작된 일렉트릭 슈트를 입고 운동하기 때문에 저주파 자극이 근섬유 조직을 직접 자극함으로써 20분의 짧은 시간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요조바디라인의 전속모델인 영화배우 배슬기 씨가 적극 권장하는 일렉트릭 스파는 화제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위메프에서 론칭기념으로 최대 76%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 시도되고 있는 '일렉트릭 스파 + EMS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현재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요조바디라인 강남본점에서만 우선 시행되고 있으며 조만간 잠실점·신촌점 등 가맹점에서도 시행할 예정이다. 문의는 강남본점(02-556-6766)으로 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요조바디관리시스템, 군살 관리로 주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