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통사고로 숨진 레이디스코드 고은비는 누구?


지난해 데뷔,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들 사랑 받아

[장진리기자]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멤버 고은비가 빗길 교통사고로 숨져 충격을 주고 있다.

레이디스코드가 타고 있던 승합차는 3일 새벽 1시3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멤버들이 타고 있던 승합차는 영동고속도로 인근에서 인천 방면으로 이동하던 중이었다.

사고 직후 고은비는 인근에 위치한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레이디스코드는 고은비를 비롯해 소정, 애슐리, 리세, 주니 등 5명으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고은비는 1992년생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했고, 지난해 3월 레이디스코드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DE#01 나쁜 여자'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해 데뷔곡 '나쁜 여자'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헤이트 유(Hate You)', '예뻐 예뻐', '쏘 원더풀(So Wonderful)'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달에는 신곡 '키스키스(KISS KISS)'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었다.

고은비는 커다란 눈이 매력 포인트인 멤버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해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으며, 이로 인해 멤버 은비가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며 "저희 직원들 역시 큰 충격에 빠져있는 상태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 있다. 큰 충격을 받으셨을 팬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많은 분들께서 멤버들이 빨리 쾌차하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통사고로 숨진 레이디스코드 고은비는 누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