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현중, 경찰 출두 "성실히 조사 받겠다"


담담한 표정으로 송파 경찰서 출석

[이미영기자] 폭행 및 상해 혐의로 피소된 김현중이 경찰에 출두했다.

김현중은 2일 오후 서울 송파 경찰서에 피고소인 신분으로 진술 조사에 응하기 위해 출석했다.

김현중은 당초 예정된 시간인 오후 9시께 경찰서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현중은 담담한 표정으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다"라고 짧게 입장을 표명한 뒤 조사실로 향했다.

김현중의 경찰 출두는 고소장이 접수된 지 12일 만이다. 그동안 김현중은 지난 달 26일에는 태국 방콕 공연, 30일에는 중국 광저우에서 공연을 소화하기 위해 경찰소환 조사를 미뤄왔다.

김현중의 여자친구 A씨는 김현중이 행한 여러 차례의 폭행으로 상해를 입었다며 지난 20일 서울 송파서에 폭행치상 및 상해 혐의로 김현중을 고소했다.

이에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심한 말다툼 중 감정이 격해져 서로 몸싸움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언론 보도에 나온 것처럼 2개월 간 상습적인 폭행이나 수 차례에 걸친 구타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 아니다. 서로 간의 몸싸움 또한 한 번 있었던 일"이라고 폭행 혐의를 정면 부인하며 "추후 정확한 조사를 통해 사실을 밝혀낼 것이며 향후 진행될 경찰 조사에도 성실히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현중, 경찰 출두 "성실히 조사 받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