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특별한 자신을 가꾸는 특별한 화장품 선택


다음달 4일 황후연화장품과 프로모션 진행예정

일본, 중국에서도 유명 브랜드로 손꼽히는 황후연 제품이 국내 공식 황후연쇼핑몰이 지난 7월 29일 문을 열고 정식 서비스에 들어가 국내 뷰티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황후연화장품은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수 박봄씨가 얼굴이 작아지는 미스트라고 소개하며 한 차례 화제가 된 바 있는 황후연은 이 때문에 일명 ‘박봄 미스트’라고도 불리는 바로 그 브랜드로, 이 방송이 나가며 제품이 일시 1차에이어 2차품절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대표적인 황후연 미스트는 황후연의 독자적 기술력인 식물성 원적외선 33가지 건강한 천연식물 추출액을 사용해 얼굴경락, 리프팅, 모공관리, 피부재생, 붉은피부 치료, 피부톤 개선, 여드름 개선, 노화 방지, 혈액 순환 등 다양한 효과를 느낄 수 있게 하는 제품으로, 미스트 한 가지만으로 다양한 효능이 기대되어 유명 연예인들도 많이 애용하고 있다. 박봄씨 외에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하고 있어 연예인 미스트 로도 불린다.

실제 박봄씨가 출연해서 언급한 날 이후 주문량이 급격히 늘어 두 번의 품절을 기록할 정도로 제품에 대한 포커스가 집중됐다.

이 제품은 특히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고 33가지의 식물 추출성분을 사용해 개발되어 인체에 조금이라도 유해한 성분은 아예 첨가되지 않았으며, 피부에 이로운 고농축 식물 추출액 98.5%와 황후연만의 식물성 원적외선을 담은 기술이 접목되어 보습 외에 다양한 효능을 제공한다.

특히 1분간 2000번 이상의 빠른 미세진동을 만들어 혈액순환 촉진과 근육의 이완을 통한 뿌릴수록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도 담고 있어 이에 대한 관심도도 높다.

황후연 관계자는 “황후연이 뷰티산업 분야에서도 깐깐하기로 유명한 일본과 중국에서 인정받고 있고,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쌓아가는 만큼, 이번 공식 황후연쇼핑몰 론칭에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시작이 가볍다”며 “향후 더욱 좋은 제품들을 연이어 소개해 브랜드 파워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 황후연은 이번 미스트 제품 론칭을 시작으로 황후연 시크릿패치, 황후연 경락스티커(이혈 테이핑), 리프팅 팩, 이후에 머드 마스크 팩, 헤어 7종세트 등 추가 제품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고 알찬 구매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생활비즈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특별한 자신을 가꾸는 특별한 화장품 선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