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유플러스 2014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9월1일~17일까지, 총 100여명 모집

[정미하기자] LG유플러스가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 100여명을 공개 채용한다.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은 9월1일부터 17일까지 LG통합 채용 홈페이지에서 마케팅·영업·네트워크·기술· 스태프 등 모든 분야에서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이들은 서류전형·LG인적성검사·면접·인턴십을 거쳐 선발할 계획이다.

서류전형과 LG인적성검사, 면접을 통해 선발된 지원자들은 11월부터 시작되는 4주간의 인턴십을 이후 최종 전형인 CEO면접을 거쳐 내년 1월에 입사한다.

LG유플러스 또한 현장형 인재 발굴을 위해 강원·충남·전남·경남 등 9개 지역 근무 희망자를 우선적으로 채용하는 '캠퍼스 캐스팅'을 하반기에도 진행한다.

캠퍼스 캐스팅은 서류 전형 없이 현장 면접으로 영업(B2C), 네트워크 분야의 신입사원을 채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상반기에 50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캠퍼스 캐스팅은 9월1일부터 9월10일까지 LG 통합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받는다. 현장면접은 9월17일부터 강원대·충남대·전남대·부산대 등 7개 지역에서 실시한다.

LG유플러스 신입사원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며, 기술·네트워크 분야를 제외하고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마케팅·영업 등의 분야에서 이공계 인재를 우대할 계획이다.

한편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careers.lg.com)와 채용팀 이메일(recruit@lguplus.co.kr)로 문의하면 된다.

정미하기자 lot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2014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