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 참가 접수 시작


11월11일부터 미국 샌프란시스코서 개최

[김현주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11월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Samsung Developer Conference)'를 개최한다.

이를 위해 삼성전자는 26일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 웹사이트(http://samsungdevcon.com)를 공식 개설하고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삼성전자의 글로벌 개발자 행사다.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와 콘텐츠·서비스 분야 파트너사들이 참가해 스마트 생태계 활성화와 개발자 지원을 위한 다양한 논의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의 성공적인 출발에 이어 올해는 9개 카테고리, 85개 이상의 세션 등 더욱 다양한 영역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새로 포함되는 웨어러블, 사물인터넷(IoT, Internet of Things), 헬스 분야에서 어떤 새로운 기술과 소프트웨어 개발도구(SDK)가 소개될지 주목된다.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 홍원표 사장은 "스마트 기기간 연동이 점차 중요해짐에 따라 개발자와의 협력이 차별화 서비스 개발과 혁신을 위한 핵심 요인이 될 것"이라며 "개발자 교류를 통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삼성 스마트 기기의 앞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 참가 접수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