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현미 "데뷔 30주년 동기 이선희와 서로 공연 품앗이"


데뷔 30주년 맞아 기념 앨범 발매…9월 기념 공연 개최

[장진리기자]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주현미가 이선희와의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주현미는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데뷔 30주년 앨범 발매 및 데뷔 30주년 기념 특별 공연 '더 주현미 쇼' 개최 기자회견에 참석해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

오는 9월 13, 14일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데뷔 30주년 기념 특별 공연 '더 주현미 쇼'에는 주현미의 30년 음악 친구 이선희가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이선희의 게스트 출연에 대해 주현미는 "서로 밥 먹다가 품앗이 하자고 했다. 이선희도 데뷔 30주년이라 서로의 공연에 가면서 깜짝 무대 꾸미자고 결정했다"고 합동 무대를 선보이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주현미는 "이선희는 저보다 데뷔한 게 몇 개월 빨라서 사석에서는 자기가 선배라고도 말하지만 저보다 어려서 친동생 같은 존재다. 예전에는 가족보다 더 자주 만났다"며 "최근에 이선희 씨가 '꽃보다 할배' OST 작업을 하면서 절 끼워주기도 하고, 늘 새롭게 하라고 자극을 주곤 한다"며 이선희와의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오는 27일 0시 공개되는 주현미의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에는 가요계 히트 메이커 윤일상과 정엽-에코브릿지가 한 팀을 이룬 허니듀오, 인피니트-씨스타 효린-케이윌 등 국내 최고 가수들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 장원규, 신형 등 이 시대 젊은 실력파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 주현미의 30년 히트곡의 대열을 이어갈 새로운 명곡들을 탄생시켰다.

데뷔 30주년 기념 특별 공연 '더 주현미 쇼'는 오는 9월 13, 14일 양일간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에는 '짝사랑', '잠깐만', '신사동 그사람', '정말 좋았네' 등 주현미의 히트곡 무대는 물론, 국가스텐 하현우와 30년 음악친구 이선희와 함께 하는 특별한 합동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현미 "데뷔 30주년 동기 이선희와 서로 공연 품앗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