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스타K 6' 휘성·소지섭 선생님 그렉&트윈즈 등장


심사위원 에일리 "나도 배우고 싶다" 극찬

[장진리기자] '슈퍼스타K 6'에 휘성 보컬 선생님과 소지섭 랩 선생님이 참가했다.

22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6'에서는 휘성의 보컬 선생님인 그렉과 소지섭의 랩 선생님 한찬양과 나성식이 한 팀을 이룬 그렉&트윈즈가 등장했다.

진한 R&B 감성을 자랑하는 그렉은 휘성의 보컬 선생님이라는 사실을, 트윈즈의 한찬양은 소지섭의 랩 선생님이라는 사실을 밝혀 심사위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휘성의 신곡 '나잇 앤 데이(Night&Day)'의 트레이닝도 맡았다는 그렉은 휘성의 보컬 선생님 다운 놀라운 보컬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지만, 트윈즈는 기대에 다소 못 미친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비트감 있는 R&B로 편곡한 이들의 무대에 에일리는 "저 좀 배우고 싶다"며 그렉의 놀라운 실력에 눈을 반짝였고, 윤종신은 "그렉을 캐스팅했던 것 자체가 신의 한 수인 것 같다. 이 팀이 정말 기대된다"고 말했다. "다소 밋밋했던 것 같다"고 트윈즈에게 혹평을 내린 이현도는 "다음 무대에서 더 잘 해주시길 바란다"고 합격을 줬다.

슈퍼위크에 진출한 그렉은 "정말 사랑합니다. 고마워"라고 감격을 드러냈다.

한편 이 날 '슈퍼스타K 6' 첫 회에서는 임도혁, 곽진언 등 놀라운 실력의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스타K 6' 휘성·소지섭 선생님 그렉&트윈즈 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