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녀시대 태티서 "첫 리얼리티, 우리의 진실함 보일 것"


'더 태티서', 26일 첫방송 "일과 일상, 함께 보여주고파"

[장진리기자] 소녀시대 태티서가 리얼리티를 통해 솔직한 일상을 공개하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소녀시대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는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온스타일 '더 태티서(THE 태티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더 태티서'는 소녀시대의 유닛 그룹 소녀시대 태티서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첫 리얼리티로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인 태연, 티파니, 서현의 쇼핑, 여행, 여가 등 일상은 물론 태티서 새 앨범 준비 과정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티파니는 "저희 리얼리티를 통해 소녀시대의 솔직함과 진실성이 잘 보여질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고, 태연은 "'더 태티서'는 태티서 준비 과정은 물론, 대중 분들이 저희에게 궁금해 하시는 패션이나 이런 것들을 솔직하게 보여드리고 싶어서 하게 됐다"며 솔직한 면모를 보이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티파니는 "리얼리티로 '리얼' 뿐만 아니라 저희의 진실함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저희가 하고 싶은 것, 가고 싶은 장소를 통해 진짜 솔직한 모습을 솔직하게 다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스타일 '소녀시대 태티서'는 오는 26일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녀시대 태티서 "첫 리얼리티, 우리의 진실함 보일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