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태연 "리얼리티라도 사생활 다 공개할 필요 없다"


'더 태티서', 26일 첫방송 "팬들이 궁금해 하는 사소한 것들 공개"

[장진리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리얼리티 프로그램 '더 태티서' 출연 소감을 밝혔다.

소녀시대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는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온스타일 '더 태티서(THE 태티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더 태티서'는 소녀시대의 유닛 그룹 소녀시대 태티서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첫 리얼리티로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인 태연, 티파니, 서현의 쇼핑, 여행, 여가 등 일상은 물론 태티서 새 앨범 준비 과정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태연은 "'더 태티서'는 태티서 준비 과정은 물론, 대중 분들이 저희에게 궁금해 하시는 패션이나 이런 것들을 솔직하게 보여드리고 싶어서 하게 됐다"며 "리얼리티이긴 하지만 리얼리티라고 해서 제 모든 사생활을 공개할 필요는 없는 것 같다. 프로그램 성격 상으로도 그렇다"고 말했다.

서현은 "고정 예능프로그램을 최근에는 보여드린 적이 없는 것 같다"며 "무대 아래의 모습을 자세히 잘 모르실 것 같다. 저희들끼리만 아는 소소한 버릇이나 습관 등 재밌는 것들을 대중 분들께 친근하게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태연은 "팬분들이 큼직한 것보다 사소한 것들을 궁금해 하시더라"며 "평소 말투나 저희끼리의 유행어나 이런 것들, 저희 사이의 잇 아이템 이런 게 뭔지 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온스타일 '소녀시대 태티서'는 오는 26일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연 "리얼리티라도 사생활 다 공개할 필요 없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