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운널사' 장혁,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나야 나 건이'


이건 캐릭터 인기 타고 '건이 40종' 이모티콘 출시

[이미영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이 '거니앓이'를 타고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 연출 이동윤)의 장혁 캐릭터 이건을 담은 '건이 40종'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출시됐다.

'운널사'는 코믹과 멜로, 액션을 넘나드는 역대급 남주 캐릭터인 이건을 탄생시키며, 수많은 패러디물을 생성해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이런 이건 캐릭터에 대한 뜨거운 인기가 '건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로 이어졌다.

공개된 '운널사-나야 나 건이' 이모티콘에는 극중 전주 이씨 9대 독자 이건 캐릭터를 소화하며 선보인 장혁의 시크하면서도 매력 충만한 표정들과 코믹하고도 익살스러운 표정까지, 천의 얼굴이 고스란히 표현돼 있다.

특히 '운널사-나야 나 건이' 이모티콘은 MBC 드라마를 활용해 만든 최초의 이모티콘 상품으로, 드라마 '운널사'와 역대급 캐릭터인 '이건'을 향한 인기의 반증이라고 볼 수 있다.

이에 건이 이모티콘 관계자는 "그동안 '건이 이모티콘'을 출시해달라는 사용자들의 끊임없는 요청이 있었다"면서 "'건이 이모티콘'이 타 스타 이모티콘과 구별되는 점은 스타성은 물론이고, 극중 캐릭터를 이모티콘에 녹여냈다는 점이다.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운널사-나야 나 건이'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아이템 스토어(http://bit.ly/VH6UvE)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운널사' 장혁,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나야 나 건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