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너뷰티 시장, 국내산 먹는 콜라겐 '케이뉴트라' 관심


최근 먹으면서 관리한다는 개념인 이너뷰티 제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아미코젠 헬스케어 브랜드 K-뉴트라(www.knutra.com)가 지난 3월 콜라겐 액상음료 ‘K-뉴트라 콜라겐 트리엑스’를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블루베리맛 젤리형태의 간편성으로 인기를 끌었던 ‘뉴트라 콜라겐 젤리 블루베리’의 뒤를 이어 1병에 저분자 콜라겐이 10g(10000mg)이 함유돼 있으며 물이나 음료에 희석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K-뉴트라 콜라겐 트리엑스는 간단하게 마시는 것만으로도 피부를 생기있고 탱탱하게 가꿔주는 콜라겐 음료다. 복숭아의 상큼한 풍미와 달콤함을 정교하게 배합해 콜라겐 특유의 맛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K-뉴트라 관계자는 “기대와 관심 속에 출시된 K-콜라겐 트리엑스 1병은 물 약 500ml에 희석해서 섭취할 수 있으며 물은 기호에 따라 가감해 2~3회로 나누어 섭취할 수도 있다”며 “순한 콜라겐(1:5비율)을 마시고 싶다면 물 500ml에 콜라겐 한 병을, 딱 좋은 콜라겐(1:3비율)은 물 300ml, 진하고 맛있게 콜라겐(1:2비율)은 물 200ml에 한 병을 희석해서 섭취하는 방법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1년 해외에 콜라겐을 수출만 하던 국내기업인 아미코젠은 자사의 기술력으로 K-뉴트라 헬스케어브랜드를 런칭했다. 또 ‘국내산 먹는 콜라겐’으로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의 유형을 다양화한 이너뷰티 제품들을 주력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너뷰티 시장, 국내산 먹는 콜라겐 '케이뉴트라' 관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