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운널사' 장혁, '섹시 달팽이신' 촬영 중 눈물


'음란건' 탄생시킨 섹시 비하인드신 공개

[이미영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이 화제를 모았던 '섹시 달팽이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는 일명 '음란건'을 탄생시킨 '섹시 달팽이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달팽이신'에서 장혁이 분장까지 했던 뒷이야기가 전해지며 그 배경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운널사'는 사랑을 확인한 건(장혁 분)과 미영(장나라 분)의 애정행각이 최고조에 달했고, 미영에게 스킨십을 자제하는 건의 모습이 방송되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 과정에서 하루하루 미영을 향한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밤이면 '음란건'으로 변신해 냉수 마찰을 하며 "차가워져야 돼. 차가워져야 돼. 그 놈이 나타난다 말이야"라고 하는가 하면, 정신과 의사에게 찾아가 "내 안에 또 다른 나인 야수가 있어요. 달팽이는 섹시해. 달팽이는 달달해. 달팽이를 보면 타올라요"라며 달팽이를 향한 불타오르는 욕정에 몸부림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폭소케 했다.

'냉수 마찰신'과 '섹시 달팽이신'이 전파를 타자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는 본 장면을 편집한 '플짤' 영상이 게시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이 과정에서 장혁이 정신과를 찾아가 고백하는 장면에서 '배트맨'에 등장하는 '조커'를 연상케 하는 분장이 눈에 띄었다는 의견이 올라오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 '운널사' 제작진은 "장혁의 '섹시 달팽이신'에서는 이전 4회에 등장했던 '달팽이신'에 있던 다크서클 외에 추가된 분장이 있었던 것이 맞다"며 "입꼬리를 그린 분장이 조커를 연상케 한 듯하다. 이는 미영을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 후 점차 성격이 바뀌고 있는 건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였다"고 전했다.

이어 "실제 이 날 촬영에서 장혁은 촬영 중 눈물을 보이기까지 했을 정도로 감정에 몰입해서 촬영을 했다"며 "이전에는 달팽이를 두려워하며 울부짖었다면 이제는 달팽이를 사랑하게 돼 충격에 빠진 건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얘기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운널사' 장혁, '섹시 달팽이신' 촬영 중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