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FT아일랜드·씨엔블루, 현 소속사 FNC와 재계약


한성호 대표 "창사 8주년 FNC, 제2막 열겠다"

[이미영기자] 밴드 FT아일랜드, 씨엔블루가 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올 초 재계약을 체결했다.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는 지난달 31일 홈페이지 내 FNC TALK을 통해 창사 8주년을 맞은 회사의 재도약을 알리며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의 재계약 소식도 함께 전했다.

한성호 대표는 "FNC의 양대 축인 FT아일랜드, 씨엔블루와의 재계약을 통해 새로운 비전을 설계하며 함께 나아갈 예정이며 배우 박광현, 이동건, 윤진서, 이다해, 조재윤, 김민서, 성혁 등 FNC 배우 군단들과 방송인 송은이, 신인배우 곽동연, 정해인도 FNC엔터테인먼트 연기자 부문의 단단한 기둥이 되어 주고 있다"고 밝혔다.

한 대표는 국내 데뷔를 앞둔 남자 밴드 엔플라잉에 대한 언급과 함께 "앞으로도 여러 프로젝트와 좋은 공연, 앨범, 작품들로 팬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며 새롭게 제2막을 여는 FNC엔터테인먼트에 기대와 관심을 당부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006년 7월 설립된 이래 소속사 첫 번째 밴드 FT아일랜드, 두 번째 밴드 씨엔블루를 주축으로 큰 발전을 이루어왔다. 여자 솔로 가수 주니엘과 걸그룹 AOA도 성공적으로 자리매김 했다.

가수뿐 아니라 적극적인 배우 영입과 신인 배우 발굴로 연기자 매니지먼트로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으며, OST 사업에 이어 드라마 제작에도 본격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FT아일랜드·씨엔블루, 현 소속사 FNC와 재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