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중소기업 톡톡 튀는 아이디어 소개 마당 '아이디어 톡톡'


KBS2 아침방송 '굿모닝 대한민국' 새로운 코너

최근 KBS2의 대표 아침방송 ‘굿모닝 대한민국’ 의 새로운 코너인 ‘아이디어 톡톡’ 이 화제다.

매주 중소기업의 아이디어 신상품을 소개하는 ‘아이디어 톡톡’ 은 매주 신선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제품들을 재미있게 소개하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 유통센터의 제작지원으로 총 24주간 방송이 진행되는 아이디어 톡톡은 7월 7일 첫방송 이후 현재 3회차까지 방송이 진행되고 있다.

지금까지 아이디어 톡톡을 통해 소개된 제품으로는 배수구에 설치하는 아이디어 음식물 탈수기, 실리콘 랩, 전자랜지용 압력밥솥, 타이머 콘센트, 곰팡이 제거 및 방지제, 외창 청소기가 있으며 모두 창조적인 아이디어에 기반한 상품들로서 톡톡 튀는 국내 중소기업의 기지가 돋보인다.

아이디어 톡톡의 메인 리포터인 구재희씨는 “이후 방송될 아이템들도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기반한 재미있고 신기한 아이디어 상품들이기에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어 “국내 중소기업의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시청자들에게 전달하여, 국내 중소.벤처기업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방송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구재희 리포터가 전달하는 ‘아이디어 톡톡’ 은 8월 둘째 주까지는 매주 월요일, 그 이후 방송은 매주 화요일의 ‘KBS2 굿모닝대한민국’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중소기업 톡톡 튀는 아이디어 소개 마당 '아이디어 톡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