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칠성음료, '마운틴듀' 여름 이벤트 실시


한강·해운대서 물총사격·풍선 터트리기 등 다양한 게임 진행

[장유미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8월 2일부터 여름철 무더위를 잊게 하는 '마운틴듀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짜릿함을 원해? 두 더 듀(Do the Dew)!'를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 피서 시즌을 맞아 마운틴듀만의 도전적이고 짜릿한 브랜드 이미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2, 3일 한강공원 잠원지구 야외수영장, 8~10일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다양한 익스트림 게임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마운틴듀가 마련한 대형 트램폴린 위에서 몸을 이용해 풍선을 터트리는 '마운틴듀 워터밤', 물총 사격 게임 '마운틴듀 워터건' 등 다양한 게임을 함께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게임에 성공한 참가자들에게 마운틴듀 제품과 '듀 스냅백' 등 다양한 선물을 현장에서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마운틴듀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에게 무더위를 잊게 하는 시원함과 짜릿함을 함께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마운틴듀가 열정과 도전이 함께하는 탄산음료 브랜드로 기억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칠성음료, '마운틴듀' 여름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