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몬, 업계 최초 남성 소호 전문관 오픈


토모나리·키작은남자 등 유명 소호몰 입점…"향후 20여개로 늘릴 것"

[장유미기자] 소셜커머스 티몬이 업계 최초로 남성 패션 소호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30일 발표했다.

티몬이 남성 패션 소호 전문관을 오픈한 이유는 올해 티몬 패션 카테고리의 남성 고객이 지난해보다 55% 이상 증가했고, 관련 매출 또한 200% 가량 높아졌기 때문이다.

남성 패션 소호샵은 토모나리, 키작은남자, 제이브로스, 슈퍼스타아이 등 남성의류 쇼핑몰 가운데 랭키닷컴 상위 순위에 있는 유명 전문몰로 구성됐다. 향후에는 입점 브랜드 수를 20여개로 늘릴 방침이다.

현재 오픈된 9개의 소호샵은 상의, 팬츠, 정장과 같은 남성 의류부터 슈즈, 가방, 소품 등 액세서리 제품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총 1천여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티몬은 주고객층인 20~30대 남성들이 남성패션 소호샵을 통해 최신 패션 흐름에 대한 고민과 피로도를 낮출 수 있고, 검증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또 오픈을 기념해 최대 1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타임쿠폰 이벤트, 전 제품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5% 적립금을 제공한다.

티켓몬스터 홍숙 패션본부장은 "남성에게도 스타일이 경쟁력이라는 인식과 함께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여겨지면서 패션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남성 패션 소호 전문관의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티몬이 온라인 패션 1번지로 인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몬, 업계 최초 남성 소호 전문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