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일우 "정윤호, '하이킥' 속 이름과 같아 금방 친해져"


"'야경꾼', 욕심 났던 작품…영광이다"

[이미영기자] 배우 정일우가 '거침없이 하이킥' 당시 윤호라는 캐릭터를 맡아 정윤호와 더 친해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정일우는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시티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야경꾼일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정일우는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의 호흡을 묻는 질문에 "'거침없이 하이킥' 때 캐릭터가 윤호라 처음부터 친근한 느낌이었다. 금방 친해졌다. 서예지와 고성희 모두 털털했고, 윤태영 선배님이 술자리를 만들어주셔서 친해졌다. 호흡이 잘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정일우는 작품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정일우는 "'야경꾼일지'는 굉장히 욕심이 났던 작품이다. 사극은 '하오체'가 주는 묘한 매력이 있다. 현대극보다 눈빛이나 몸짓이 신중해지고 조금 더 무거워지는, 그래서 연기할 때 한 번 더 생각하게 되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정일우는 또 "한복 잘 어울린다는 이야기 많이 듣는다. 한복은 선이 예쁜데 제 몸도 선이 예뻐서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일우는 '해를 품은 달'과의 비교 질문에 대해 "'해품달'과 비교한 적 없다. 이 작품을 하는 것 자체가 영광스럽다. 스태프와 연기자들과 호흡을 잘 맞춰서 연기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 '트라이앵글' 후속으로 오는 8월 4일 첫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일우 "정윤호, '하이킥' 속 이름과 같아 금방 친해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